Travel Life-세계/UAE2015. 11. 15. 23:47

2015.09.11


두바이의 첫 공립 초등학교인 Al-Ahmadiya School


헤리티지 하우스랑 붙어 있어서 같이 가면 좋음///


참고로 헤리티지 하우스는 옛날 집을 복원해 놓았다기 보단, 실제 집을 박물관 식으로 만들어 놓은곳///


둘다 금시장에서 도보 5~10분거리에 있음///


이곳은 주차하기가 엄청 까다로운데...


금시장 근처 공영 주차장에 차를 대고 오기는 더운날씨에는 살짝 부담되는 거리....


헤리티지 하우스를 왼쪽으로 두고 운전해서 약 50미터 쯤 직진해서 가다보면....왼쪽에 시간 당 10디람 하는 지하 유료 주차장이 허름하게 하나 나오는데....거기다 대는 것을 추천함///










문여는 시간은 아래 사진 참고///


입장료는 무료 입니다+_+




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, 2층은 걍 야외 수업장 (?) 정도로 보면 될듯









옛날에 실제로 필기했던 영수증이랑 이런저런 문서들을 잘 보관하고 있음//


아랍어라....;; 뭔 내용인지는 모르겠;;






우리나라처럼 저런 운동회를 한다는게 나름 신기 했었....


칸두라나 아바야 같은걸 안쓰고 그냥 저렇게 생활하는게 상상이 안됐었기에 신기했던...;-;












UAE의 옛 학교 샤르자와 두바이 두 군데를 본 결과...


걍 비슷 비슷 하다고 봄///


샤르자 Eslah 학교나 (http://koreatourism.tistory.com/739) 두바이 Al-Ahmadiya 학교나...


이 나라의 옛 학교 모습을 보고 느끼기엔 좋은듯 하고....


두 군데 아무곳이나 가도 같이 연계해서 볼 수 있는 곳들이 근처에 있으니....


가는 사람 마음대로;-;ㄷㄷ




Posted by 이리곰~♬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아부다비는 우연히 경유하다 들러 보았는데 두바이도 가보고 싶더라고요 ㅎㅎ. 천천히 둘러보겠습니다~

    2015.11.16 07:04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